Lab창업동아리 사업화 지원

  • 전체 학생
  • 전체 학년/전체 성별
  • 전체 학과
  • hong0101@dsu.ac.kr
  • 061-330-6465
  • 정보전산센터 2층 세미나실
2021. Lab창업동아리 사업화 지원
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
핵심역량 지수
나의 역량 지수
로그인이 필요합니다
나의 신청내역
  •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
세부내용

 Lab창업동아리 창업아이템 사업화지원 공고 

1. 목적

       Lab창업동아리 중 창업아이템의 사업화 가능성이 높은 팀을 선발 지원해서 대학재학 중의 창업동아리 사업화 활동이 재

    학    중 창업이나 졸업 후 창업에 실패하지 않는 성공적인 창업역량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함.

 

2. 참가자격

   ∘ 참가자격 : Lab창업동아리

 

3. 접수 및 일정, 기타

   ∘ 접수기간 : 2021.06.29.() ~ 2021.07.13.() 14:00까지제출기한 초과시 접수하지 않음.

   ∘ 신청방법 : 사업화계획서(소정의양식)와 사업화계획PT 자료를 이메일(hong0101@dsu.ac.kr)이나 상상시스템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http://up.dsu.ac.kr) 제출/접수(창업교육지원센터 301-A : 정보전산센터 3층에 위치)

   ∘ 평가일시 및 장소 : 2021. 07. 15.() 13:30 ~ , 정보전산센터 2층 세미나실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※코비드-19 팬데믹 심화의 경우 on-line발표 평가)

   ∘ 발표시간 및 평가 : Lab창업동아리 창업아이템 사업화계획 발표(10분) 심사평가


- 평가 배점

구      분

평 가 내 용

배 점

사업화 기술성

󰋻기술의 실용화, 기능성 및 창의성 및 시장성

󰋻사업화 기술 보유 정도

25

사업화 가능성

󰋻창업에 대한 구체적 방법

󰋻매출 가능여부, 사업자등록 유지 가능여부

󰋻기타 성과목표(지식재산권, 수상실적, 언론홍보 등)

30

사업화 계획성

󰋻사업계획서의 충실성과 논리성

󰋻사업비 사용계획의 적정성 등

󰋻발표자세와 창업마인드

35

가 점

󰋻시제품, 설계도, 사업자등록계획, 기술이전협약서 등 사업화 가능 증빙자료 제출시

10

합 계

100


4. 선정 및 활동기간

   ∘ 선       정 : 3개 팀 내외 선정[개별공지-2020. 07. 16.(금)]

   ∘ 지  원  금 : 팀당 9,000,000원 내외의 사업화지원비를 평가를 통해 차등 지원

   ∘ 활동기간 : 2021. 07. 20.() ~ 2021. 12. 31.()

   ∘ 정산 및 결과보고서 제출기한 : 2021. 01. 07.()까지 14:00까지

   ∘ 지원금 사용처 : 시제품제작비(기술지도, 디자인 등 포함), 기술정보 활동비, 마케팅비, 전문가 멘토링, 사업자등록 비용 등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Lab창업동아리의 창업아이템 사업화를 실현하는 데 활용

 

5. 문의처

     자세한 사항은 창업교육지원센터 (Tel : 061)330-6466, 담당자 : 홍기석 부장)로 문의 바랍니다.

     ※ 상기 일정은 창업교육지원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.

 


2021. 06. 29.

 

 


창업교육지원센터장

프로그램 후기
  •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
  •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.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  •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
  • Lab창업동아리 사업화 지원

    ~

    부터
    까지

    0 팀 / 무제한

    접수인원 제한없음

    종료
  • 팀명 / 상세내역 팀장 / 팀원 팀 신청현황 신청하기
  • 개설된 팀을 찾을 수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