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프로그램 전체
핵심역량 지수
나의 역량 지수
나의 신청내역
- 프로그램 일정 상태
세부내용
2022학년도 2학기
사제 어울림 프로그램 모집 안내 |
|
1. 운영목적
❍ 새내기를 위한 학업적응 및 학습동기 역량 강화
❍ 소그룹 학습 활동을 통한 사제 친밀감 형성
2. 모집내용
구 분 | 사제 어울림 프로그램 |
신청자격 | • 1학년 |
구성요건 (운영그룹) | • 교수+학생(총 6~15명)으로 구성 |
지원내용 | • 활동지원금 지급 : 팀당 600,000원 |
운영팀수 | • 25팀 내외 |
선정기준 | • 프로그램 목적의 부합성 • 프로그램 계획 및 준비의 충실성 • 프로그램 운영 성과 정도 • 단과대학·학과별 안배 • 최근 2년내 지원현황 및 선정 유무 |
진행기간 | • 활동기간 : 2022. 10. 04.(월) ~ 12. 02.(금) • 최소기준 : 활동기간 중 총 5회 이상의 만남 |
운영사항 | • 학업 적응의 적극적 지원이 요구되거나 학습동기 강화를 위한 추가 지도가 필요한 학생으로 소그룹 구성 • 1학년 지도교수가 아닌 경우에도 사제어울림 지원이 가능하며, 교수와 학생 의 학과가 일치하지 않아도 참여 가능 • 5회기 만남 중 2회기는 교수학습센터에서 제공하는 9개의 활동지 중 2개를 선택하여 사용 • 5회기 만남에 대한 활동보고서 작성(결과보고서 제출 기간) |
운영방식 | • 수업운영지침에 근거하여 대면형 운영 <활동지 활용> ① 교수학습센터에서 제공하는 활동지 2개 선택 활용 ② 학습동기 강화를 위한 자유활동지를 자체개발하여 활용 (개발된 자유활동지는 교수학습센터로 제출) |
기타 | • 참여학생 마일리지 적립(2023. 2월 적립 예정) |
3. 신청안내
❍ 신청기간 : 2022. 09. 19.(월) ~ 09. 23.(금)
❍ 신청방법 : 상상시스템(https://up.dsu.ac.kr) ☞ 바로가기
❍ 신청문의 : 교수학습센터(☎ 061-330-6494)
※ 상상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신청으로 참여학생들은 개별신청 해야 합니다.
4. 선정발표
❍ 발표예정 : 2022. 09. 28.(수)
❍ 발표방법 : 통합로그인시스템 그룹웨어 게시판(일반공지사항) 공지
5. 결과보고서 제출
❍ 제출기간 : 2022. 12. 05.(월) ~ 12. 09.(금)
❍ 제출서류 : 소정의 양식(추후 담당교수 간담회에서 안내)
6. 사업추진일정
프로그램명 | 내용 | 일정 |
사제어울림 | ․ 신청접수 | 09. 19.(월) ~ 09. 23.(금) |
․ 선정발표 | 09. 28.(수) | |
․ 참여교수 간담회 | 10. 04.(화) | |
․ 운영기간 | 10. 04.(화) ~ 12. 02.(금) | |
․ 결과보고서 제출 | 12. 05.(월) ~ 12. 09.(금) |
교수학습센터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-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
-
까지20 팀 / 무제한
접수인원 제한없음
종료 -
까지1 팀 / 무제한
접수인원 제한없음
종료
- 팀명 / 상세내역 팀장 / 팀원 팀 신청현황
-
김** (1090**)
(11명)
참여승인 -
오** (1100**)
(16명)
참여승인 -
김** (1130**)
(12명)
참여승인 -
박** (1200**)
(11명)
참여승인 -
박** (1992**)
(11명)
참여승인 -
김** (1120**)
(8명)
참여승인 -
최** (1050**)
(7명)
참여승인 -
김** (1080**)
(8명)
참여승인 -
김** (1140**)
(10명)
참여승인 -
이** (1100**)
(13명)
참여승인 -
박** (1210**)
(8명)
참여승인 -
박** (1910**)
(7명)
참여승인 -
백** (1210**)
(11명)
참여승인 -
이** (1180**)
(6명)
참여승인 -
박** (1180**)
(7명)
참여승인 -
백** (1090**)
(6명)
참여승인 -
최** (1080**)
(11명)
참여승인 -
박** (1200**)
(8명)
참여승인 -
고** (3110**)
(13명)
참여승인 -
황** (1130**)
(8명)
참여승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