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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프로그램 일정 상태
세부내용
※'더올림 스터디' 프로그램을 신청하는 곳입니다.
1. 운영목적
❍ 학생 중심 교과·비교과 협동학습을 지원함으로써 자기주도학습역량 함양
❍ 또래 학생들 간의 학습으로 심화학습 및 전공 학습의 탐구 역량 강화
2. 모집내용
구분 | 더올림 스터디 |
모집 영역 | •교과: 2022-1학기에 수강하는 교과목의 학습활동 (전공, 교양, 교직) (예시) 협동학습, 활동중심, 실무능력향상, 프로젝트 및 각종 실습 관련 학습활동 •비교과: 교과 이외의 외국어 및 자격증 취득 관련 공부 (예시) 한국사능력검정시험, 한자능력검정시험, 컴퓨터관련, 외국어 관련(토익, JLPT, HSK) 등 |
신청 대상 | • 재학생 |
구성 요건 (운영팀) | • 31팀 내외 - A타입: 2~3명 - B타입: 4~6명 |
활동 내용 | • 각기 다른 학습능력을 가진 학생들로 구성된 협동학습 프로그램 |
진행기간 | • 운영기간 : 04. 11.(월) ~ 06. 10.(금) • 최소 학습 기준 : 9주 최소 24시간 이상 |
지원내용 | • 학습지원금 제공 (A타입 : 150,000원, B타입 : 300,000원) ※ 학습지원금: 식대·도서·문구비 • 프로그램 참여 마일리지 적립 - 7,000점 적립 - 수업시수 3/4선 이상 출석자 해당 • 학습공간 제공 - 중앙도서관 2층 스터디룸 3개실 - 나래관 드림팩토리 라운지 및 미팅룸 5개실 • 대표학생 간담회 실시 • 우수성과 학생 선정 및 개별 지원금 지급 (영역별 4명·총 8명 선정, 200,000원 지급) - 교과 : 이전 학기대비 평균평점 향상도에 따라 지원금 지급 - 비교과 : 목표로 설정한 자격증 취득시 지원금 지급 ※ 우수학생 인원 초과시 내부지침에 따라 지원금 지급 |
운영사항 | • 대면형 팀 운영 ※ 불가피한 상황에 따라 비대면형으로 1~2회기 정도 운영 가능(ex. 팀원 중 한명이 코로나 확진) • 오리엔테이션, Start upⅠ·Ⅱ 및 총평회 전원 참석(대표학생 간담회 포함) • 주차별 활동보고서 등을 토대로 운영종료 후 우수그룹 선정 및 시상 • 마일리지 적립 기간 : 2022년 8월 예정 |
3. 신청안내
❍ 신청기간 : 2022. 04. 04.(월) ~ 04. 08.(금)
❍ 신청대상 : 재학생 (팀장, 팀원 모두 신청)
❍ 신청서류 [첨부참조]
- 참가신청서, 학습계획서, 대표학생 광주은행 통장사본
❍ 신청방법 : 상상시스템에 신청서 업로드
- 파일 업로드시 뒤에 신청서는 팀명, 통장사본은 팀장 이름 넣기
ex) 더올림 스터디 신청서_열심히하조
ex) 통장사본_홍길동
❍ 문의사항 : 교수학습센터(중앙도서관 2층 213호) 이지민 ☎ (061) 330-6496
4. 선정발표
❍ 발표예정 : 2022. 04. 11.(월) 17시 이후
❍ 발표방법 : 본교 홈페이지(커뮤니티>공지사항>일반공지) 공지 / 교수학습센터 홈페이지
❍ 선정기준
① 과제의 적절성
② 학습계획서의 충실성
③ 학과별 안배
④ 직전학기 미선정팀 우선권 부여
※ 선정된 팀 전원은 오리엔테이션 및 모든 일정에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.
5. 보고서 제출
❍ 제출기간
• 중간보고서 : 2022. 05. 13.(금) ~ 05. 20.(금)
• 최종보고서 : 2022. 06. 08.(수) ~ 06. 15.(수)
※ 서류는 한번에 일괄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
※ 기일을 엄수하여 제출해야 합니다(우수 팀 선정시 반영)
❍ 제출서류 [소정의 서식]
• 중간보고서(1~3주차) 및 각종 증빙 서류
• 최종보고서(4~9주차) 및 각종 증빙 서류
6. 주요일정
프로그램 | 내용 | 기간 |
더올림 스터디 | ․ 모집공고 | 04. 04.(월) |
․ 신청접수 | 04. 04.(월) ~ 04. 08.(금) | |
․ 선정발표 | 04. 11.(월) | |
․ 오리엔테이션 및 StartupⅠ | 04. 13.(수) | |
․ 운영기간 | 04. 11.(월) ~ 06. 10.(금) | |
․ 대표학생 간담회 | 04. 14.(목) | |
․ StartupⅡ | 04. 22.(금) ~ 05. 13.(금) | |
․ 중간보고서 제출 | 05. 13.(금) ~ 05. 20.(금) | |
․ 최종보고서 제출 및 만족도 실시 | 06. 08.(수) ~ 06. 15.(수) | |
․ 총평회 및 우수그룹 시상식 | 06. 22.(수) |
※ 팀 신청 매뉴얼은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.
문의사항: 교수학습센터 ☎ 061-330-6496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-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
-
까지1 팀 / 무제한
접수인원 제한없음
종료 -
까지30 팀 / 무제한
접수인원 제한없음
종료
- 팀명 / 상세내역 팀장 / 팀원 팀 신청현황
-
남** (2033***)
(4명)
참여승인 -
정** (2200***)
(6명)
참여승인 -
최** (1910***)
(4명)
참여승인 -
최** (2200***)
(3명)
참여승인 -
유** (1851***)
(2명)
참여승인 -
홍** (2200***)
(6명)
참여승인 -
민** (1732***)
(6명)
참여승인 -
오** (2031***)
(2명)
참여승인 -
김** (2012***)
(4명)
참여승인 -
김** (2200***)
(6명)
참여승인 -
노** (2033***)
(4명)
참여승인 -
신* (2033***)
(4명)
참여승인 -
박** (1933***)
(4명)
참여승인 -
이** (1936***)
(6명)
참여승인 -
허** (1857***)
(2명)
참여승인 -
이* (1732***)
(6명)
참여승인 -
이** (1936***)
(5명)
참여승인 -
김** (2037***)
(4명)
참여승인 -
박** (1912***)
(5명)
참여승인 -
양** (1932***)
(6명)
참여승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