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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프로그램 일정 상태
세부내용
2022학년도 1학기
창의 반올림 프로그램 모집 안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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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운영목적
❍ 창의적 학습 지원을 통한 종합적 사고력 역량 함양
❍ 교과 학습과 연계한 창의심화 학습 지원
2. 모집내용
구 분 | 창의 반올림 |
신청자격 | • 2~4학년 재학생 |
모집팀수 | 10팀 내외 |
지원내용 | • A 타입 : 팀당 11명 ~ 19명(지원금 1,200,000원) • B 타입 : 팀당 6명 ~ 10명(지원금 1,000,000원) ※ 2021학년도 대비 팀 구성 및 타입별 유형 변화됨 |
선정기준 | • 프로그램 목적의 부합성 • 프로그램 운영계획서의 충실성(강의 최소기간 등) 및 적절성(예산사용 계획 등) • 시기를 고려한 운영의 현실성 • 직전 학기 지원현황 및 운영실적 고려 ※ 동일학과 3팀 이내 선정 원칙 |
운영기간 | • 2022. 04. 11.(월) ~ 06. 10.(금) • 프로그램 활동시간(최소기준) : 총 24시간 이상 • 프로그램 운영은 정규수업 이외의 학습 가능 시간에 실시 |
운영방식 | • 대면형 운영 원칙 - 정규 수업 이외의 시간을 이용한 수업(공강시간 활용 가능) - 수업운영지침 근거한 방역수칙 준수 - 1주일 학습시간 4시간 이내 ※ 하이브리드형(대면+비대면) 운영 가능 |
기타 | • 강의(활동) 보고서 작성 및 제출(담당교수 간담회에서 안내) • 전임교원과 외부강사 공동 강의 가능(교내 전임교원 직강은 50%) • 프로그램의 결과에 따라 추후 프로그램 선정시 우선 선정 적용 • 지도교수 업적평가 반영, 참여학생 마일리지 적립(2022년 8월 적립 예정) ※ 우수성과 공유 확산을 위한 예상 성과 기술 및 지속적인 성과 발굴 |
3. 신청안내
❍ 신청기간 : 2022. 04. 04.(월) ~ 04. 08.(금)
❍ 신청방법 : 상상시스템(https://up.dsu.ac.kr) ☞ 바로가기
❍ 신청문의 : 교수학습센터(☎ 061-330-6494)
※ 상상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신청으로 참여학생들은 개별신청 해야 합니다.
4. 선정발표
❍ 발표예정 : 2022. 04. 12.(화)
❍ 발표방법 : 통합로그인시스템 그룹웨어 게시판(일반공지사항) 공지
5. 결과보고서 제출
❍ 제출기간 : 2022. 06. 13.(월) ~ 06. 17.(금)
❍ 제출서류 : 소정의 양식(추후 담당교수 간담회에서 안내)
6. 사업추진일정
프로그램명 | 내용 | 기간 |
창의 반올림 | ․ 신청접수 | 04. 04.(월) ~ 04. 08.(금) |
․ 선정발표 | 04. 12.(화) | |
․ 담당교수 간담회 | 04. 13.(수) | |
․ 프로그램 사전 효과분석 | 04. 18.(월) ~ 04. 22.(금) | |
․ 운영기간 | 04. 11.(월) ~ 06. 10.(금) | |
․ 중간점검 실시 | 05. 09.(월) ~ 05. 13.(금) | |
․ 결과보고서 제출 | 06. 13.(월) ~ 06. 17.(금) | |
․ 프로그램 사전 효과분석 및 만족도 조사 실시 | 05. 30.(월) ~ 06. 10.(금) |
교수학습센터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-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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까지7 팀 / 무제한
접수인원 제한없음
종료 -
까지1 팀 / 무제한
접수인원 제한없음
종료
- 팀명 / 상세내역 팀장 / 팀원 팀 신청현황
-
전** (1140**)
(10명)
참여승인 -
김** (1160**)
(16명)
참여승인 -
허** (1170**)
(15명)
참여승인 -
고** (1160**)
(10명)
참여승인 -
박** (1100**)
(13명)
참여승인 -
박** (1992**)
(10명)
참여승인 -
김** (1120**)
(6명)
참여승인 -
김** (1160**)
(15명)
참여승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