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2학기 사제 어울림 프로그램

  • hjchoi@dsu.ac.kr
  • 061-330-6494
  • 학과 강의실
2022학년도 2학기 사제어울림 프로그램
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
핵심역량 지수
나의 역량 지수
로그인이 필요합니다
나의 신청내역
  •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
세부내용

2022학년도 2학기



사제 어울림 프로그램 모집 안내



1. 운영목적

❍ 새내기를 위한 학업적응 및 학습동기 역량 강화

❍ 소그룹 학습 활동을 통한 사제 친밀감 형성

2. 모집내용


구 분

사제 어울림 프로그램

신청자격

• 1학년

구성요건

(운영그룹)

• 교수+학생(총 6~15명)으로 구성

지원내용

• 활동지원금 지급 : 팀당 600,000원

운영팀수

• 25팀 내외

선정기준

• 프로그램 목적의 부합성

• 프로그램 계획 및 준비의 충실성

• 프로그램 운영 성과 정도

• 단과대학·학과별 안배

• 최근 2년내 지원현황 및 선정 유무

진행기간

• 활동기간 : 2022. 10. 04.(월) ~ 12. 02.(금)

• 최소기준 : 활동기간 중 총 5회 이상의 만남

운영사항

• 학업 적응의 적극적 지원이 요구되거나 학습동기 강화를 위한 추가 지도가 필요한 학생으로 소그룹 구성

• 1학년 지도교수가 아닌 경우에도 사제어울림 지원이 가능하며, 교수와 학생

의 학과가 일치하지 않아도 참여 가능

• 5회기 만남 중 2회기는 교수학습센터에서 제공하는 9개의 활동지 중 2개를

선택하여 사용

• 5회기 만남에 대한 활동보고서 작성(결과보고서 제출 기간)

운영방식

• 수업운영지침에 근거하여 대면형 운영

<활동지 활용>

① 교수학습센터에서 제공하는 활동지 2개 선택 활용

② 학습동기 강화를 위한 자유활동지를 자체개발하여 활용

(개발된 자유활동지는 교수학습센터로 제출)

기타

• 참여학생 마일리지 적립(2023. 2월 적립 예정)


3. 신청안내

❍ 신청기간 : 2022. 09. 19.(월) ~ 09. 23.(금)

❍ 신청방법 : 상상시스템(https://up.dsu.ac.kr) ☞ 바로가기

❍ 신청문의 : 교수학습센터(☎ 061-330-6494)

※ 상상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신청으로 참여학생들은 개별신청 해야 합니다.

4. 선정발표

❍ 발표예정 : 2022. 09. 28.(수)

❍ 발표방법 : 통합로그인시스템 그룹웨어 게시판(일반공지사항) 공지

5. 결과보고서 제출

❍ 제출기간 : 2022. 12. 05.(월) ~ 12. 09.(금)

❍ 제출서류 : 소정의 양식(추후 담당교수 간담회에서 안내)

6. 사업추진일정


프로그램명

내용

일정

사제어울림

․ 신청접수

09. 19.(월) ~ 09. 23.(금)

․ 선정발표

09. 28.(수)

․ 참여교수 간담회

10. 04.(화)

․ 운영기간

10. 04.(화) ~ 12. 02.(금)

․ 결과보고서 제출

12. 05.(월) ~ 12. 09.(금)


교수학습센터

첨부파일
   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    •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
    • 7,000 부터
      까지

      20 팀 / 무제한

      접수인원 제한없음

      종료
    • 7,000 부터
      까지

      1 팀 / 무제한

      접수인원 제한없음

      종료
    • 팀명 / 상세내역 팀장 / 팀원 팀 신청현황 신청하기
    • 김** (1090**)

      (11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오** (1100**)

      (16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김** (1130**)

      (12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박** (1200**)

      (11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박** (1992**)

      (11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김** (1120**)

      (8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최** (1050**)

      (7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김** (1080**)

      (8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김** (1140**)

      (10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이** (1100**)

      (13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박** (1210**)

      (8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박** (1910**)

      (7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백** (1210**)

      (11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이** (1180**)

      (6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박** (1180**)

      (7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백** (1090**)

      (6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최** (1080**)

      (11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박** (1200**)

      (8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고** (3110**)

      (13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황** (1130**)

      (8명)

      참여승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