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취·창업
학과공모 멘토링 프로그램
- 전체 학생
- 전체 학년/전체 성별
- 전체 학과
-
취·창업역량지원 취업지원
-
moonym84@dsu.ac.kr
-
061-330-6456
-
대정 3관 301호 302호
진로 멘토링
상담심리학과 진로 상담 워크숍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핵심역량 지수
나의 역량 지수
나의 신청내역
- 프로그램 일정 상태
세부내용
1. 선후배 만남의 날
ㅇ 추진 방법 및 내용
- 대 상 : 상담심리학과 1~4학년 재학생 약 160명
- 일 시 : 2020. 11. 4(수), 11(수), 18(수) 오후 16:30 ~ 19:30
- 장 소 : 소속기관 혹은 대정3관 110호에서 Zoom을 이용한 비대면 진행(초청선배 여건에 따라 비대면 강의 진행 장소 선택)
ㅇ 내 용 :
- 분야별 현장 전문가인 선배와 재학생 간의 만남의 통해 진로 정보 교류 및 취업 관련 네트워크 형성
2.진로 멘토링
ㅇ 추진 방법 및 내용
- 대상 : 상담심리학과 1-4학년 재학생 6팀(팀당 5명 내외)
- 일시 : 2020. 11월 2일 ∼ 11월 27일 중
- 장소 : 대면의 경우 각 현장 전문가의 근무지 또는 비대면의 경우에는 줌 접속
ㅇ 내 용 :
- 팀 선정 및 구성 : 상담심리학과 재학생 팀 선정
각 팀별 팀장 1인 및 팀원(팀당 5명 내외)으로 구성
- 팀 구성원이 분야에 따른 현장전문가를 선정하여 기관 방문 및 인터뷰 계획을
제시하고, 진로멘토링 활동 추진
- 각 분야별 기관을 방문하여 현장전문가 및 실무자 특강수강 및 인터뷰 후, 활동보고서 제출
3.진로 상담 워크숍
ㅇ 4학년 졸업 예정학생들에게 양질의 취업지원 서류 작성법을 교육하고, 밀착 첨삭 지도를 실시하여 전공 분야의 취업 경쟁력을 제고 함.
2. 추진 방법 및 내용
ㅇ 프로그램명 : 상담심리학과 진로상담 워크숍
ㅇ 대상 : 상담심리학과 4학년 26명
ㅇ 일시
- 1차: zoom 특강 → 2020.11.05.(목)17:00~20:00
- 2차: 팀 컨설팅 → 2020.11.13.(금)10:00~16:00
ㅇ 장소 : 대정3관 301호(인원에 따라 변동 가능)
ㅇ 내용
- ZOOM을 활용한 상담 분야 취업지원 서류(이력서, 자기소개서, 입사지원서 등)
작성 요령 교육.
- 팀별 대면 방식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 첨삭 지도
ㅇ 강사 : 전문컨설턴트 3인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-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
-
까지19 명 / 19 명
(최대 19 명)
종료 -
까지64 명 / 64 명
(최대 64 명)
종료 -
까지28 명 / 28 명
(최대 28 명)
종료 -
까지66 명 / 66 명
(최대 66 명)
종료 -
까지61 명 / 61 명
(최대 61 명)
종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