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취·창업
Lab창업동아리 사업화 지원
- 전체 학생
- 전체 학년/전체 성별
- 전체 학과
-
취·창업역량지원 창업지원
-
hong0101@dsu.ac.kr
-
061-330-6465
-
정보전산센터 2층 세미나실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핵심역량 지수
나의 역량 지수
나의 신청내역
- 프로그램 일정 상태
세부내용
Lab창업동아리 창업아이템 사업화지원 공고
1. 목적
Lab창업동아리 중 창업아이템의 사업화 가능성이 높은 팀을 선발 지원해서 대학재학 중의 창업동아리 사업화 활동이 재
학 중 창업이나 졸업 후 창업에 실패하지 않는 성공적인 창업역량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함.
2. 참가자격
∘ 참가자격 : Lab창업동아리
3. 접수 및 일정, 기타
∘ 접수기간 : 2021.06.29.(화) ~ 2021.07.13.(화) 14:00까지, 제출기한 초과시 접수하지 않음.
∘ 신청방법 : 사업화계획서(소정의양식)와 사업화계획PT 자료를 이메일(hong0101@dsu.ac.kr)이나 상상시스템
(http://up.dsu.ac.kr)에 제출/접수(창업교육지원센터 301-A : 정보전산센터 3층에 위치)
∘ 평가일시 및 장소 : 2021. 07. 15.(목) 13:30 ~ , 정보전산센터 2층 세미나실
(※코비드-19 팬데믹 심화의 경우 on-line발표 평가)
∘ 발표시간 및 평가 : Lab창업동아리 창업아이템 사업화계획 발표(10분) 심사평가
- 평가 배점
구 분 | 평 가 내 용 | 배 점 |
사업화 기술성 | 기술의 실용화, 기능성 및 창의성 및 시장성 사업화 기술 보유 정도 | 25 |
사업화 가능성 | 창업에 대한 구체적 방법 매출 가능여부, 사업자등록 유지 가능여부 기타 성과목표(지식재산권, 수상실적, 언론홍보 등) | 30 |
사업화 계획성 | 사업계획서의 충실성과 논리성 사업비 사용계획의 적정성 등 발표자세와 창업마인드 | 35 |
가 점 | 시제품, 설계도, 사업자등록계획, 기술이전협약서 등 사업화 가능 증빙자료 제출시 | 10 |
합 계 | 100 |
4. 선정 및 활동기간
∘ 선 정 : 3개 팀 내⸱외 선정[개별공지-2020. 07. 16.(금)]
∘ 지 원 금 : 팀당 9,000,000원 내⸱외의 사업화지원비를 평가를 통해 차등 지원
∘ 활동기간 : 2021. 07. 20.(화) ~ 2021. 12. 31.(금)
∘ 정산 및 결과보고서 제출기한 : 2021. 01. 07.(금)까지 14:00까지
∘ 지원금 사용처 : 시제품제작비(기술지도, 디자인 등 포함), 기술정보 활동비, 마케팅비, 전문가 멘토링, 사업자등록 비용 등 Lab창업동아리의 창업아이템 사업화를 실현하는 데 활용
5. 문의처
자세한 사항은 창업교육지원센터 (Tel : 061)330-6466, 담당자 : 홍기석 부장)로 문의 바랍니다.
※ 상기 일정은 창업교육지원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.
2021. 06. 29.
창업교육지원센터장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-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
-
Lab창업동아리 사업화 지원
~
부터
까지0 팀 / 무제한
접수인원 제한없음
종료
- 팀명 / 상세내역 팀장 / 팀원 팀 신청현황
- 개설된 팀을 찾을 수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