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여름방학 창의 반올림 프로그램

  • #동신반딧불
  • 전체 학생/교수
  • 전체 학년/전체 성별
  • 전체 학과
  • hjchoi@dsu.ac.kr
  • 061-330-6494
  • 학과 강의실
2022학년도 여름방학 창의 반올림 프로그램
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
핵심역량 지수
나의 역량 지수
로그인이 필요합니다
나의 신청내역
  •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
세부내용

2022학년도 여름방학



창의 반올림 프로그램 모집 안내



1. 운영목적

❍ 창의적 학습 지원을 통한 종합적 사고력 역량 함양

❍ 교과 학습과 연계한 창의심화 학습 지원

2. 모집내용


구 분

창의 반올림

신청자격

• 2~4학년 재학생

모집팀수

5팀 내외

지원내용

• A 타입 : 팀당 11명 ~ 19명(지원금 1,200,000원)

• B 타입 : 팀당 6명 ~ 10명(지원금 1,000,000원)

※ 2021학년도 대비 팀 구성 및 타입별 유형 변화됨

선정기준

• 프로그램 목적의 부합성

• 프로그램 운영계획서의 충실성(강의 최소기간 등) 및 적절성(예산사용 계획 등)

• 시기를 고려한 운영의 현실성

• 직전 학기 지원현황 및 운영실적 고려

※ 동일학과 3팀 이내 선정 원칙

운영기간

• 2022. 06. 20.(월) ~ 08. 05.(금)

• 프로그램 활동시간(최소기준) : 총 20시간 이상

운영방식

• 대면형 운영 원칙

- 수업운영지침 근거한 방역수칙 준수

- 1주일 학습시간 4시간 이내

기타

• 강의(활동) 보고서 작성 및 제출(담당교수 간담회에서 안내)

• 전임교원 직강을 원칙으로 하되, 심화 과정은 외부강사 공동 강의 가능

(교내 전임교원 직강은 50%)

• 프로그램의 결과에 따라 추후 프로그램 선정 시 우선 선정 적용

• 지도교수 업적평가 반영, 참여학생 마일리지 적립(2022년 9월 적립 예정)


3. 신청안내

❍ 신청기간 : 2022. 06. 06.(월) ~ 06. 10.(금)

❍ 신청방법 : 상상시스템(https://up.dsu.ac.kr) ☞ 바로가기

❍ 신청문의 : 교수학습센터(☎ 061-330-6494)

※ 상상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신청으로 참여학생들은 개별신청 해야 합니다.

4. 선정발표

❍ 발표예정 : 2022. 06. 16.(목)

❍ 발표방법 : 통합로그인시스템 그룹웨어 게시판(일반공지사항) 공지

5. 결과보고서 제출

❍ 제출기간 : 2022. 08. 08.(월) ~ 08. 12.(금)

❍ 제출서류 : 소정의 양식(추후 담당교수 간담회에서 안내)

6. 사업추진일정


프로그램명

내용

기간

학습 반올림

(기초, 심화)

․ 신청접수

06. 06.(월) ~ 06. 10.(금)

․ 선정발표

06. 16.(목)

․ 담당교수 간담회

06. 21.(화)

․ 프로그램 사전 효과분석

06. 27.(월) ~ 07. 01.(금)

․ 운영기간

06. 20.(월) ~ 08. 05.(금)

․ 중간점검 실시

07. 11.(월) ~ 07. 15.(금)

․ 결과보고서 제출

08. 08.(월) ~ 08. 12.(금)

․ 프로그램 사후 효과분석 및

만족도 조사 실시

08. 08.(월) ~ 08. 12.(금)


교수학습센터

첨부파일
   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    •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
    • 2022학년도 여름방학 창의 반올림 프로그램

      ~

      7,000 부터
      까지

      3 팀 / 무제한

      접수인원 제한없음

      종료
    • 팀명 / 상세내역 팀장 / 팀원 팀 신청현황 신청하기
    • 3 쉼표

      ~

      박** (1100**)

      (11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2 언어의 온도

      ~

      김** (1992**)

      (7명)

      참여승인
    • 1 우린 깐부잖아!

      ~

      김** (1160**)

      (15명)

      참여승인